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KTV 가라오케 어떤 친구들을 앉혀야 할까?
베트남 KTV 가라오케 사진을 누르시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하게 됩니다.

베트남 KTV 가라오케 어떤 친구들을 앉혀야 할까?

안녕하세요. 먼저 베트남 KTV 가라오케 예약 및 공식 문의처 링크 띄워드리겠습니다. www.king02.com 또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베트남 KTV 가라오케
베트남 KTV 가라오케 공식 사이트 입니다.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예전에도 소개시켜 드린 베트남 KTV 가라오케 에 관한 내용 입니다. 오늘의 주제처럼 과연 어떻게 해야 예쁘고 아리따운 애들과 같이 연애를 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그곳에는 다양한 스타일로 한국인 남성분들 안성맞춤으로 모두 준비되어 있는곳 입니다. 따라서 섹시한 스타일 부터 귀여운 스타일, 인상이 강해 보이는 성격 애들부터 굉장히 순수해보이는 애들까지 정말 가지각색 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오늘 알려드릴 포스팅 내용은 바로 어디서 어떻게 순수한 애를 만날수 있을지에 관한 몇가지 팁 들을 알려줄게요. 얘기를 다 들어보시고 나선 정말 그럴듯한 내용들이 굉장히 많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Contents

베트남 KTV 가라오케 유형을 파악하자

다낭 베트남 가라오케
다낭 베트남 가라오케

우선 가장 중요한것이 애들 눈빛 입니다. 첫 인상이 반 이상을 먹고 간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말을 들어 보셨나요. 여기에서는 초이스를 할때 굉장히 많은 애들을 보기 때문에 굉장히 정신이 없습니다. 따라서 일에 대한 열정이 없는 애들을 잘못 선택 하셨다가 정말 말도 안되는 낭패를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 됩니다. 따라서 선택은 굉장히 신중해야 합니다. 하지만 최소 100명 이상의 애들을 빨리 빨리 봐야할때는 가장 중요한것이 바로 눈빛 입니다. 눈빛은 우리들을 절대 속일수 없습니다. 의욕이 없는 애들은 이미 저희들 관심 밖에 있으며 그 행동들은 먼곳을 바라보거나 그냥 땅을 쳐다보는 애들이 많습니다. 귀찮지만 일은 억지로 해야겠고 그런 애들은 아무리 이쁘고 내 스타일 이라도 패스 하시는게 답 입니다. 반대로 정말 열정적인 친구들은 어떻게 해서든 손님들과 눈을 마주치기 위해 노력을 열심히 하는 애들도 많습니다. 이런 애들이 정말로 앉히고 나서 일도 잘 합니다. 애교도 많을 확률도 많고 팁에 따라 수위도 굉장히 과격하게 즐겨줄줄 아는 애들 입니다. 제가 여태껏 봐오고 체험 해보았던 애들 유형이 대부분 이런 친구들 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것과는 또 순수한것은 굉장히 다른 일이죠.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선택의 가장 실수없는 방법을 알아보았고 어떤 친구들이 괜찮은 친구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해주는지 지켜보자.

저희들은 보통 어린 친구들과 같이 노는것을 즐겨 합니다. 피부도 탱글 탱글한 애들과 노는것은 30대가 지난 저희들은 굉장히 영광스러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어려서 처음 일을 하고 아직 똥인지 된장인지 잘 모르는 애들이 많습니다. 이런 애들은 손님들에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고 아무래도 나이도 대부분 어리기 때문에 수줍어 하는게 다반사 입니다. 그런 애들을 제 돈을 내가면서 하나씩 알려주는건 정말 짜증나는일이 아닐수 없는데요. 만약 그런 애들을 앉히셨다면 어서빨리 교체를 하시는게 답일수도 있습니다. 어느정도 내공이 쌓이고 손님 술상에 앉아야지만 비로소 그 업소의 빛도 바랠수 있는 것 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어리다고 잘 못하는건 아닙니다. 어떻게 해서든 자기가 적극적으로 솔선수범 과 긍정적으로 행동하기에 손님 마음을 분명히 사로잡을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에 말씀 드렸던 눈빛이 가장 중요한 겁니다. 눈빛이 살아있는 애들은 대부분 평타 이상은 칩니다. 저희는 대접을 받으러 비싼돈 주면서 온것이지 대접을 해주러 가는곳이 아니기 때문에 애들이 그런 마인드가 충분히 갖춰져 있다면 그 친구는 된 친구 입니다.

긍정적인 친구를 만나자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굉장히 사교성도 좋고 얘기를 하면 대화를 다 받아주고 거기에 붙임성도 좋고 한다면 그것은 정말 금상첨화가 아닐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그런 경험 있지 않으신가요? 괜히 잠깐만 얘기해도 굉장히 상대방이 굉장히 기분이 좋고 긍정적인 이미지 처럼 보이는 그런 때가요. 더군다나 이런 곳에서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모두 웃으면서 술상을 먹여주는것은 그 친구가 굉장히 에너지가 긍정적 인것을 알려줍니다.

대화가 통하는 애들을 만나자

말 그대로 어느정도는 대화가 통해야 합니다. 술이 들어가 말하고 싶은것도 커뮤니케이션이 되지 못하면 손님 입장에서는 조금 답답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것들을 미리 캐치하고 있는 친구들이 있는데 그런 친구들을 만나는것이 굉장히 중요 합니다. 어느정도 한국어 공부를 하는 친구라던가 영어라도 할줄 알아야 대화가 가능 합니다. 몇년전에 저는 이런일을 당했습니다. 굉장히 눈빛도 살아있으며 항상 볼때마다 웃으면서 옆에만 있어도 굉장히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를 만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친구와 저는 커뮤니케이션이 되지못해 2시간동안 노력을 해도 진전이 보이지않아 결국 베트남 다낭 KTV 가라오케 룸 안에서 남은시간을 멍하니 보낸적이 있었죠. 그친구의 잘못도 쟤 잘못도 아니지만 이런곳에서는 비싼돈 주면서 그렇게 허무하게 시간을 보내게 된다면 정말 김이빠질수 없습니다. 그러니 최소한 어느정도 대화가 통하는 친구를 옆에 앉히는것이 가장 바람직하겠습니다.

총평

이렇게 간단하게 베트남 KTV 가라오케 어떤 애들을 앉혀야 할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제 내용에 공감하시는 분들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느끼고 직접 체험해본결과 이런 친구들이라면 분명히 또 생각 나실거라고 생각 됩니다. 그럼 좋으하루 되세요^^

5/5 - (1 vote)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