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마사지 베트남 종합 정보

베트남 빨간그네 마사지 스파 중국전통의 맛을 재현하다!

베트남 빨간그네 마사지 스파 중국전통의 맛을 재현하다! 빨간그네 정의부터 중국의 원조 빨간그네와의 차별화 더 나아가 베트남 빨간그네의 장점 및 특징 정보 공유 및 쌩쌩리얼 후기 까지 모든 정보를 이곳에서 간단하고 단번에 알아보도록 하자!

빨간그네란?

빨간그네는 천장에 박혀있는 기다란 봉2개를 빨간천 2개만을 이용하여 사람의 허벅지부터 발목까지 결박하여 거꾸로 메달린채로 자신의 몸을 천으로 돌돌 감아서 팽이처럼 360도 회전하여 마사지하는 모습이 마치 그네를 거꾸로 타는 모습같다 라고 하여 부르게 되었습니다.

베트남 빨간그네가 원조가 아니다?!

베트남 빨간그네
베트남 빨간그네 교육받고 있는 꽁까이

현재 전세계적으로 유일한 곳은 ‘베트남 다낭시’ 에서 한 업소만이 유일한 상태이며 사실 이 ‘빨간그네‘ 같은 경우엔 베트남에서 발굴해낸 서비스기법이 아닌 20년전 중국 전역 본토에서 각 시마다 지역의 특색을 살려 내려오던 고전적인 형태였습니다. 하지만 마사지사의 기술력을 굉장히 요구를 하게 됨으로써 자연스럽게 노동력을 많이 요구하게되는반면 그에맞는 합당한 금액이 이루어지지 않았기에 수요는 많았을지언정 공급면에서 굉장히 부족한 현상을 갖게됨과 동시에 시대가 자연스럽게 변하게 됨으로서 조금더 간단하면서도 자극적인 서비스를 손님들이 요구함에따라 자연스럽게 사라져갔습니다.

하지만 2020년 최근들어 베트남 다낭시는 많은 마사지 업종들이 생겨남에따라 더욱더 개성적이면서 어느업체든 기술적인면에서 카피 하지않는 경쟁력을 갖춘 업소가 하나둘씩 생겨나면서 위와같은 ‘베트남 빨간그네’ 가 중국 다음으로 바톤을 이어받게 되었습니다.


베트남 빨간그네 마사지의 장점소개

베트남 빨간그네 장점
베트남 빨간그네 장점

가격이 저렴하다

동남아의 값싼 인건비를 바탕으로 원조 중국 빨간그네보다 10년이상이나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판매가 자체가 굉장히 저렴하다는것이 장점 입니다. 따라서 자연적으로 소비자입장에서는 조금더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용받을수 있다는것이 특징이되어 더욱 만족감을 높여주게 됩니다.

오리지날 느낌을 간직했다.

아무래도 옛 추억을 잊지못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단순히 모방,표방이 아닌 실제 중국 전문 기술자 1명을 베트남 다낭으로 초빙하여 현지 로컬 사람들에게 기술전술을 해주고 있습니다.

형식적인걸 넘어 최고의 시스템을 구축하다

일반 간판이름만 자극적으로 만들어 겉만 번지르르한 다른 일반업소와는 차별화를 두었기 때문에 형식적인걸 넘어 현대인이 원하는 트렌디함을 구축하였으며 다른 타 경쟁업체에서 따라할수없는 최고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중국전통 빨간그네와의 차별점은?

중국전통 빨간그네
중국전통 빨간그네

중국전통이라고 불리는 빨간그네의 단점은 크게 2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첫번째는 가격 그리고 두번째는 조금은 과장된 마사지 형태 입니다. 하지만 이곳 베트남 다낭의 빨간그네는 아래와 같이 차별점을 두었습니다.

다낭 마사지사중 다낭내 현존 최고 실력자와 미녀들로 기반을 잡았다

발 마사지 전문 꽁까이, 귀파방 꽁까이, 전신 마사지사 꽁까이들중에서 최고의 실력자들중에서 엄선하고 엄선하여 선출해낸 베트남 다낭내 최고의 미녀들이 모여있는곳이 되어 시스템이 알려지기도 전에 이미 유명세를 탄 곳 입니다.

철저한 한국식 교육 마인드를 탑재하다

동남아와 한국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문화적 차이 입니다. 모든 전 직원들에게 한국 문화,언어 그리고 유교사상을 바탕으로 한 철저한 교육 마인드를 주입시킴으로써 보다 소비자들의 질 높은 서비스를 만드는데 노력하였습니다. 무언가 요구사항이 있는 손님들에겐 즉각적으로 대처방법 노하우부터 손님응대 방법까지 하나하나 가르쳐 주고 또한 테스트에 통과한 자만이 비로소 손님들 응대를 가능하게 시켰습니다.

다양한 쌩쌩리얼 후기&리뷰 작성을 통하여 차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객관적인 정보를 전달하다.

이곳 베트남 빨간그네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함은 바로 다녀간 손님들의 후기&작성을 볼 수 있다는점에 있습니다. 이 쌩쌩리얼 후기 작성을 해주신분들에게는 페이백 시스템을 통하여 또 다시 현금지급을 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반응이 뜨겁다고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빨간그네 대기줄이 무려 50명?!

베트남 다낭 지역에만 유일하게 있는 이 빨간그네는 교민들부터 관광객들까지 몰리는곳이기 때문에 성수기 시즌 주말 가장 많은 손님들이 몰릴때에는 대기줄이 무려 50명에 이릅니다. 그정도로 굉장히 핫 한 장소임에는 틀림없으며 매일같이 많은 사람들이 이용받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이용불편을 겪은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큰 주목을 받고있는곳이 바로 이곳 ‘베트남 빨간그네’ 입니다. 저도 이곳을 이용하러 들어갔을때 예약을 3일전에 해서 입장할 수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 하였습니다…ㄷㄷ…

즉흥적으로 오는 손님들 숫자를 잠깐 세아려 보았는데 1시간동안 대기줄이 많아 돌아간 손님들만 16명이었네요… 그정도로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곳이라는 생각을 하게끔 만드는 이곳의 클라스… 정말 대단 하다고밖에 없네요.


이곳의 서비스 위치는 과연 어디일까?

저는 베트남 다낭에 처음간곳이라 정확한 위치를 잘 모르지만 한인타운(?) 근처에 있었던것 같습니다. 제가 묵고있는 숙소의 위치가 K마트 뒤쪽으로 도보 약 10분정도 거리였는데 그쪽에 있었던것 같습니다. 교통편도 그렇게 나쁘지 않아 근처 계신 분들은 걸어서 이용도 가능하지만 이곳의 장점은 무료 픽업 서비스가 가능하다는점!

무료 픽업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면 되나?

그곳에 있는 한국인 매니저가 있습니다. 그 매니저에게 연락을 하시면 대기줄은 몇명이 있으며 예약은 언제 이용할 수 있는지 24시간 고객상담센터가 열려있으니 언제든지 문의를 주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밖의 더 많은 관련자료 내용

평점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20 replies on “베트남 빨간그네 마사지 스파 중국전통의 맛을 재현하다!”

[…] 빨간그네 – 옛날 중국 대표 황실 풀코스 마사지였지만 워낙 힘든탓에 공급이 부족해 중국에서 알도 모르게 전멸했던 서비스를 베트남 다낭 황제투어에서 다시 선보이고 있는 대표적인 코스. 빨간그네의 뜻은 말그대로 빨간천 2개를 천장 봉2개에 메달아 거꿀오 메달아 하나하나 구석구석 뭉친곳을 풀어주는 아주 자극적인 코스.요즘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최소 대기줄 10명정도. 따라서 미리 예약해야 하는 이유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면 된다. 내 개인적으로 다 떠나서 이거 하나 때문이라도 와야할 명분과 이유가 충분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가격은 300만동으로 한인과 비교해봐도 조금은 비싼감이 있지만 내 평생 이렇게 받아본적은 한번도 없기에 충분히 지출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