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베트남 가라오케 자극적인 3인방 추천 씰후기(aka.어벤저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근영
작성일

본문

베트남 가라오케 어벤저스 3인방이라 불리는곳들 모두 직접 체험해보았음. 내가 친히 이용해본 썰을 풀어드리는거니 혹시나 다낭 갈일 있으면 참고하시길 바람. 일단 나는 베트남 밤황제 에서 황제투어 견적을받고 이용을 하고 평일에는 주로 남성전용 마사지를 이용하고 올챙이들좀 다시 복구시킨 다음에 저녁때 다시 저녁밥 간단하게 반주 걸치고 가라오케로 현장투입 되는 그런 스케줄 일정 이었음. 첫날에는 한인 가라오케를 갔었음.

베트남 한인 가라오케
1번 : ( 원 오페라)
지금 엄청 인기절정 이라고해서 일단 이용해봤음. 시간제약 없고 애들 언제든지 풀코스로 맞출수 있다고 해서 저넉11시40분? 정도 쯤에 되서 간것 같음. 그전에는 펍에서 맥주마시면서 다트하고 논다고 정신이 팔린사이 그새 시간이 이렇게 가버렸더라고. (만약 거기에서 맘에 드는 상대가 있었으면 가지 않았을거임) 뭐 여튼 우리 있는 쪽으로 직접 차량이 픽업 왔었는데 차타고 약 5분정도? 도 안된것 같더라. 금방 도착하데? 그렇게 입구보는데 꽤나 대리석도배 되어있고 간판도 이쁘게 잘 되어 있더라. 동남아 치고 엄청 인테리어 잘되어 있어서 깜짝 놀랬었음 ㅇㅇ.

그리고 가라오케의 꽃(flower) 라고 불리는 꽁까이 없소 아가시들을 얼평부터 해볼게. 뭐 방 디자인이라던가 실내 깔끔하게 잘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걸로 막 안좋다고 하기는 솔직히 그러니까 바로 패스 코코싱~. 일단 술상 나오기전에 애들이 들어오는데 숫자는 정직하게 60명 정도? 30x2 파트씩 해서 들어왔던것 같음. 방 크기는 40인석 이었는데 그방이 다 꽉찼으니께. 그리고 ACE 급 애들은 흠... 한 10명정도 된것 같음. 막 나쁘지는 않은데 한국에서 난다긴다하는 그런 유흥 가라오케 초S 에이스 애들보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바로 밑단계 애들로 셋팅 잘 되어 있더라. 그리고 애들 교육이 잘되어 있어서 하라는대로 잘 시키고 야하게도 놀더라. 확실히 괜찮았음. 그다음 로컬 가라오케~

베트남 로컬 카라오케
2번 : (뉴 붐붐)
베트남말로 붐붐이 x스 뜻이랑 똑같거든? 근데 실제 업장 이름이 뉴붐붐 karaoke 로 되어 있음.ㅋㅋㅋ 리얼 상황으루다가 ㅋㅋㅋㅋ 딱 간판 보는데 빵 터졌음 진짜. 사장이 약빨고 만든거 아니냐고 실장한테 그랬는데 진짜 그렇다고...ㅇㅇㅇ...;;; 웃다가 바로 웃음기가 싹 사라지는... 뭐 여튼 여기는 현지인들이다 보니까 그래도 이쪽에서 나름 권위 있는 베트남 애들이 자주 온다고 하더라. 그래서 웬만하면 시비가 안붙게 이용하고 가면 서로가 편하대. 일단 이곳 단점부터 바로 말할게.

솔직하게 단점이라기 보다는 팩트다. 팩트는 첫쨰 유흥없소 아가시 없고 둘째는 아가시 초스 보기전에 술상부터 깐다. 이거면 말 다했다. 얘네들이 불리하다 싶으면 일단 환불 못하게 딴지 걸려고 그러는거거든. 100% 내 내공에서 나온 경험상 이렇다. 3인방 어벤저스라고 하기에도 아깝지 사실 이곳은. 우리는 시간대를 저녁7시 정도 갔었는데 애들이 10명안되게 9명 출근 했더라. 원래 7-8시 타임이 제일 많은 타임인데 이렇다는것은 얼마만큼 한국인이 영업하는곳이 인기가 많은지 알겠지?

아참. 너네들 그리고 이거는 별도로 말해주고 싶은게 있는데. 뭣도 모르고 그냥 길지나가다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들어가지마라. 웬만한 곳들은 2차가 안된다. 불법이라고 하더라. 되는 곳들도 있는데 그곳이 뉴붐붐이 거의 유일하다시피:?? 다이아몬드 가라오케도 있다고 하는데 거기는 애들이 다들 뚜드러맞은 상태라고 해서 패스했다. 가격은 황제투어 패키지 상품으로 이용받아서 잘 모르겠네 ㅠㅠ 그다음 마지막날 가라오케 소개할게.

베트남 한인 카라오케
3번 : (업타운)
업타운이 거의 이쪽 다낭 밤문화 1대장 업소라고 하대? 원래는 BMW 였었는데 워낙 오래되서 시설이 노후되고 애들도 다들 업타운쪽으로 갈아탔다고 하더라. 그런데 그런애들은 이미 업타운 탑급 애들한테는 안먹혀서 밑밥 깔아준다고 하대? 애들 상태는 이곳이 제일 괜찮다 레알. 순위로 따지자면 내가 지금 소개하고있는 번호 역순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하지만 가격적으로는 다시 정방향으로 흘러간다고 보면 됨.

이곳도 위치좋고 서비스좋고 시설좋고 뭐 한국인 매니저도 있어서 안주도 빵빵하게 나오고 하더라. 그런데 무엇보다 가격이... ㅠㅠ 원 오페라 받았을때보다 좀 더 비싼 느낌이 들었다. 패키지로 왔는데 어떻게 아냐고? 가라오케를 원래 베트남에 있는 준코 가라오케를 갈려고 했었는데 그곳이용할때 가격이랑 이곳이랑 차이가 나더라고. 그래서 아 이곳이 제일 비싼가 보다 했지. 그리고 실장도 이곳을 마지막날의 장식으로 추천해줬다. 그만큼 마지막 유흥이 재밌게 느껴졌다면 베트남 여행이 가장 인상적이었다고 할 수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더라.

방크기도 그렇고 입이 다 쩍 벌어진다. 그리고 꽃들도 많아서 아가시들 고르는데 문제가 없다. 근데 너무 많아서 다음 트럭(팀) 도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너네 학교로 따지면 전교생이 있는데 그중에 1사람만 마음에 드는애 고르라고 해. 근데 시간제한이 있어. 그러면 너네들 어떻게 생각하겠냐? 아 막 보채지는 않는데 이미 많아서 들어올때마다 방이 꽉꽉 채워져버리는데 거기서 복잡하고 부산스러워서 그냥 아무나 골르게 되더라. ㅋㅋㅋㅋ 물량이 압도하게 되는듯.

그래서 여기 에이스는 몇명이고 뭐 폭탄은 몇명이고 이런건 솔직히 못말해주겠다. 백화점 여러상품들 보는 느낌이 들었음.

뭐 여튼간에 결론적으로 이 어벤저스 가라오케 3인방 정말 마음에 들었다. 솔직히 다른 동남아 밤여행 보다 이런곳에서 밤문화 제대로 이용하는게 낫더라. 마사지도 다양한 형태로 있기 때문에 노래방 룸사롱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차라리 남성전용 붐붐 마사지로 가는것도 추천한다. 그건 시스템도 다양한데 가격이 한국 안마방 1/2 가격이라서 받을만 하더라. 추천한다.~~~ 그럼 즐거운 밤여행 되시고들~

관련자료

욜로남님의 댓글

욜로남
작성일
자극적인곳은 빨간그네 아닌감ㅋㅋ

박남정님의 댓글의 댓글

박남정
작성일
린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무임승차님의 댓글의 댓글

무임승차
작성일
좌표좀요 ㅠㅠ
삭제

스크류바님의 댓글의 댓글

스크류바
작성일
좌표좀요 행님
삭제

방지훈님의 댓글

방지훈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삭제

유승철님의 댓글

유승철
작성일
이뿌노
삭제

비타민님의 댓글

비타민
작성일
이정도면 동남아에서 ㅅㅌㅊ인데 ㅋ
삭제
전체 552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