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다낭 밤문화 나한텐 너무 충격적이었던 하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본문

친구 1명이랑 같이 베트남 다낭 밤문화 그렇게 인기가 좋다고 하길래 한번 이용 해보았습니다. 이곳에서 여러가지 업소들을 검색해서 저희들이 1시간 상의한 끝에 다낭 마사지 부터 시작하여 가라오케까지 이어지는 패키지 형식으로 황제투어 코스로 이용 받았습니다. 처음엔 뭐가 뭔지 어떻게 이용 받아야 하는지 잘 몰라서 상담사 직원한테 바로 문의를 넣어봤습니다. 그러니 이곳은 로컬로 추천을 받고 이곳은 한인으로 추천을 받는등 전체적으로 저희들에게 시스템이 맞도록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렇게 비행기 티켓을 보내주니 드라이버 기사와 차량 번호판,펫말 까지 카톡으로 사진 찍어서 받았습니다. 그렇게 안전하게 저희는 공항에 도착해서 무사히 숙소까지 올 수 있었고 숙소에 오자마자 떡 마사지 유명한곳 이라고 해서 저희가 미리 예약을 해놓은곳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저희는 늦은 새벽이라 간단하게 붐붐으로 이용받기를 원했고 그렇게 가볍고 가성비도 저렴한곳을 이용했습니다. 업소명은 따로 말하지 않겠습니다. 괜히 홍보가 될까봐... 궁금하신 분들은 다낭 정보에 들어가서 여러가지 확인 해보세요.

뭐 여튼간에 애들이 너무나 이뻐서 ㄷㄸ만 하기엔 너무나 아깝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여자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런 음지들은 역한 밤꽃 냄새가 나는데 그런건 전혀 안나고 위생 및 방역에 엄청 신경쓴것 처럼 보였습니다. 너무나 깔끔해서 정말 놀랬어요.

그렇게 기분좋게 하루밤을 보낸뒤에 이것저것 관광을 다니는데 에스코트걸? 에코걸 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7번을 골랐고 친구는 9번을 골랐습니다. 그 꽁까이들을 보는데 실물이 너무나 이쁩니다 정말로. 사진에서 보는것과는 더 차별화 된 것 같아요. 정말 예뻐서 깜짝 놀랬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은 바로 그녀들만의 허용 가능한 옵션 이었습니다. 각 애들마다 옵션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서 최대한 내 속궁합과 맞는 애와 같이 시간을 보낼수 있었다는것에 놀랬네요.

그렇게 저희 숙소에서 같이 하룻밤을 보내고 나서는 다음날 저녁은 베트남 다낭 KTV 가라오케를 이용 했습니다. 사실 이걸 받을까 말까 고민을 좀 많이 했었는데 그래도 다음번에 또 언제 와보겠냐 라는 생각이 들어서 경험삼아 한번 이용 받아봤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대리석으로 쫙 도배가 되어 있는것을 보고 와... 가격 후덜덜 하겠다 싶었습니다. 우선 룸 안으로 입장을 하고나서 2명인데 50명 대형 방을 주더니 대부분 다 이러니 신경쓰지 말고 편하게 즐기라고 하더군요. 가장 놀랬던건 얘네들 숫자였습니다.

여기에 있는 애들 숫자가 너무나 많습니다. 솔직하게 말씀 드려서 너무 많아서 누가 예쁜지 누가 좋은지 가늠하기가 힘들정도 입니다. 저는 그냥 아이컨텍 되는애 한명 잡아다 즐긴것 같아요. 이런 경험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사실 조금 많이 당황 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곳 중에 하나임은 확실 합니다. 저희들은 데낄라 양주 시켜서 즐겼는데 업소녀 들은 알아서 자제를 할려고 하더군요. 매너가 좋았습니다. 따로 교육을 받아서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너무나 착한 아이들 이었습니다.

그리고 2차는 그때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롱으로 끊었던것 같습니다. 숏도 있는데 두개 가격이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았던것 같네요. 제가 태국 황제투어를 이용해보고 나서 이곳이 2번째 인데 아직 많은 경험이 부족한가 봅니다.

이렇게 3박5일 일정으로 다녀와보았습니다. 확실히 베트남 다낭 밤문화 의 거리부터 서비스 내용을 말씀 드리자면 물가가 저렴 합니다. 다른곳 태국이랑 비교해보았을때 그쪽에서  이용 받는것보다 확실히 저렴한건 맞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애들이 전체적으로 업소녀 들은 대부분 피부가 뽀얗습니다. 가슴도 크고 다리가 날씬 하더군요. 슴가도 나와 있어서 육감적인 스타일 또는 날씬한 스타일 입맛대로 있는것 같습니다. 총점 10점 만점에 10점 주고 왔습니다. 저희들은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한번 놀러 올려고 합니다. 그때도 잘 부탁드려요^^

관련자료

와이키키님의 댓글

와이키키
작성일
공감 합니다. 태국 필리핀 보다는 다낭이 훨씬 애들 수질이 좋습니다
삭제

머슴님의 댓글

머슴
작성일
존예네...
삭제
전체 548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