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2020.06.13 <베트남 다낭 황제투어> 풀코스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낙성대
작성일

본문

반갑다 친구들아. 아마스타 저그 원탑 성대다. 오늘 똘추님들한테는 가장 좋은소식 너네들한테 재밌는 소식을 알려주러 왔다. 내가 최근에 베트남 놀러가서 황제투어 를 이용 받고 왔거든? 하나부터 열까지 다 뜯어서 너네들한테 설명 들어간다. 누구처럼 호9 잡히지 말고 이때는 이정도 가격이 나오겠구나 생각하고 노트에 필기해놓는것을 추천 한다. 일단 이곳은 무조건 이쪽 업체만 써야 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가고싶은곳 말만하면 스케줄 일정표에 넣어준다. 그게 좋다. 하지만 장점만 말할건 아니니까 쭉 한번 읽어보고 필요한 내용 있음 카피해가라.

1.일단 형은 로컬 유흥업소 만 이용해보았다. 한인들이 하는건 뭔가 재미없을것 같더라고? 그래서 퇴폐 마사지부터 뭐 지네들말로는 남성전용 마사지 라고도 구슬려 말하는데 그게 그거 아니겠냐 얘들아. 일단 뭐 여튼간에 그거 받고 KTV 가라오케 이용받았다. 여기서도 이건 한국의 룸사롱과 비슷하다고 말하는데 그냥 고급진 노래방 이라고 보면 된다. 마지막으로는 풀빌라 까지 이용해서 그렇게 3개 그 위주로 해서 유흥을 한번 즐겨보았다.

2.마사지 같은 경우는 용다리 넘어서 한군데 유명한곳 있다고 하길래 가봤다. 가격은 입장료 먼저 내는데 50만동 정도다. 이게 혹시 그 붐붐 마사지 냐고 하니까 일단 입장해보면 안다고 하더라. 여기까지 오는데 엄청난 고생이 많았다. 거기에 있는 애들이 한국말이나 영어를 아예 할줄 몰라서 여기 있는 실장한테 텔레그램 음성통화로 겨우겨우 얘기해서 입장한거다. 그렇게 입장하고 나서 애가 들어오는데 수준 딱 평균이다. 나이는 그렇게 어려보이지도 않고 딱 숙성된 정도???

그 애가 들어와서 이것저것 막 조물거리더라. 그거 받는데 형은 좀 쿨한 성격이라서 언제 할거냐 하니까 가격 협상이 알아서 들어오더라. 150만동에 해주겠다고 하대? 그래서 바로 손짓으로 노! 하고 계산기 켜서 80만동 줄였다. 그러니까 자기가 진짜 안된다고 막 안하겠다고 하더라. 그건 그냥 립서비스만 해주겠다고 난 절대 단호했지. 80계속 휴대폰 계산기 두드리고 있으니까 빡쳣는가 옷입고 집에 가라고 하더라. 그거 보고 아 이정도 시세는 아니구나 싶었다. 그렇게 한 30분 실랑이 끝에 100만동으로 합의점을 찾아서 했다. 그러니 총 로컬 붐붐 150만동 나간 셈이다. 들어보니 한인 업소 할인 받으면 이거랑 비슷하다고 하대??? 그냥 내가 호9 잡힌거라고 생각한다. 너네들도 잘 알아보고 행동에 실천해라.

2.KTV 가라오케 : 저녁밥먹고 나와보니 해가 져있더라. 보통 7-8시 사이에 가야 웬만한 에이급 애들을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부랴부랴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찾아갔다. 뭐 할것도 없기도 한거지 사실 뭐. 그렇게 찾아가보니까 오만때만 사람들이 줄지어서 기다리고 있더라. 가라오케 같은 경우엔 로컬 과 한인 둘다 이용해봤다. 가격차이때문에 도저히 한인으로 2타임은 뛸수가 없겠더라. 일단 기본적인 로컬과 한인 차이부터 말해줄게.

첫번째: 가격이 다르다. / 두번쨰:애들 상태가 다르다/세번째:위생 상태가 다르다.

이렇게만 보면 그냥 뭐 한인 KTV 룸사롱 가라고 하는것 처럼 들리겠지만 베트남 다낭 황제투어가 괜히 이곳이 유명하다고 했던가. 확실하게 로컬까지도 어느정도 다른 동남아보다는 좋다라는 얘기다. 그건 인정한다. 하지만 한인 가라오케보다는 못한것도 사실이긴 하다.

그리고 애들이 커뮤니케이션이 로컬이 좀 더 안된다고 볼 수 있다. 바디랭기지를 써도 막 이해를 못한다. 대부분 얘네들은 현지인 또는 여러 이방인들만 받으니까. 한국인들의 문화와는 조금은 거리차이가 멀다고 보면 된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다고 볼 수있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 주대 가격이 1인당 100불이면 맥주 무제한에 소주도 나가고 과일 안주셋 까지 해서 다 끊는다. 필핀이랑 정말 차이가 나더라. 내가 갔던곳은 보라카이 인데 거긴 정말 내 집처럼 드나드는 곳인데 그곳만 유독 이상하게 받더라. 이곳이랑 비교하면 안된다고 생각했다 순간적으로.

3.풀빌라: 이게 진짜 맛깔나게 놀 수있다.내가 오전에는 카지노를 통해서 한국 가기 2일전에 2천만원을 땃어. 그래서 바로 실장한테 연락해서 베트남 다낭 황제투어 제일 비싼거 알려달라고 했지. 그러니까 이걸 추천 해주대????  나는 혼자라서 정원15명 들어갈수있는 풀빌라 이용 받았거든? 나 1명 제외하고 14명 애들 불러서 한번 놀아봤는데 거기 안에는 수영장,화장실 4개 거실, 2층 확실히 동남아 느낌으로 고급진 느낌의 풀빌라 느낌이 났다. 진짜 여기서 엄청 맛깔나게 논것 같다. 해피벌룬이랑 샴페인도 터트리고 오만떼만짓 다한것 같다. 애들도 그때 아마 횡재했을꺼야 재밋게 놀아서. 스피커도 제대로 된거 하만카돈으로 보내주더라. 그거보고 여기 확실히 체계적으로 하는곳이구나 싶었다. 너네들도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꼭 한번 이용해봐라. 아맞다. 난 이곳에서 14명 꽁까이+풀빌라+샴페인+양주+추가 퇴실시간 연장 이렇게 해서 200만원 정도 쓴것 같다.

다음번에도 난 이곳으로 이용할려고 한다. 아니 앞으로 더 좋은곳 나오기 전까진 이곳만 이용하는게 좋을것 같다. 친구랑 우정여행으로 와서 이용해도 좋고 황투란것 자체가 1인으로 카바가 가능한 유흥이기에 혼자 솔플 이용하는것도 적극 추천 한다. 궁금한거 있거나 정보공유 하고 싶은 사람들은 댓글이나 개인쪽지 보내라. 이상.

관련자료

물소님의 댓글

물소
작성일
형 진짜 무슨맛일지 궁금해
삭제

이영표님의 댓글

이영표
작성일
몇수 접고 갑니다
삭제

크기보단 테크닉님의 댓글

크기보단 테크닉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따따봉~~~
삭제

크기 빼빼로님의 댓글

크기 빼빼로
작성일
황제투어 좋았슴요~^^
삭제

용두사미님의 댓글

용두사미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삭제
전체 552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