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19금 동남아 밤문화에 대한 3가지 꿀팁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본문

요즘 물이 오를대로 오른 동남아에서 많은 한국 남자들이 해외여행 간답시고 본심은 유흥문화를 즐기러 가는 사람이 대부분일것이다. 나또한 그랬으니까ㅋㅋㅋㅋ 난 7년전 부터 이곳 저곳 다 다녀본것 같은데 최종적으로 여러 각지를 돌아다녀본 1인으로써 진또베기로 운영하는곳이 있는 반면 나라 자체가 그냥 야매 비슷하게 이용하는곳들도 있고 뭐 결론적으로 총정리를 해서 말하자면 결국 형태가 비슷하다는거임. 그렇게 총 간략하게 3가지 꿀팁정보 선사하고 빠진다.

1.남성전용 스파 마사지
이건 어쩔수 없다. 뭐 국룰이나 마찬가지 라고 보면 된다. 요즘은 왜 사람들이 해외로 나와서 이런걸 즐기는지 아나? 바로 인건비 때문이지. 동남아 (GDP높은 태국 제외) 대부분은 인건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밖에 해외여행을 하다보면 시내에는 너도나도 마사지 샵이 도처에 널려있는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이런곳을 자세히 살펴보면 남성전용 마사지로 되어 있는곳을 볼 수 있는데 이런곳들이 대부분 19금 성인남자만 이용할수 있는 그런곳이다. 하지만 잘못된 정보나 그냥 귀찮다고 눈에 보이는곳을 가서 이용받으면 80% 이상은 내상을 입으니 최소한의 안전하게 입증된 그런곳들을 이용해라. (나중에 그런 꿀팁정보는 맨 밑에 간략하게 설명해줌)

2.애인대행 or 에스코트걸(에코걸)
요즘 나온 서비스 방식인데 오전이나 오후에는 관광 가이드를 목적으로 데이트겸 해서 2중으로 이용받을수 있고 저녁에는 관계를 갖을수 있는 연애방식이다. 저녁밤되서 제일 사람 많은 번화가 가보면 외국인이든 한국남성이든 1 by 1 으로 현지 로컬 여자랑 팔짱끼고 걸어가는것을 볼 수 있다. 100% 이런 애들이니까 참고하길 바란다. 가격은 천찬만별이다. 얼굴에 따라 능력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임. 하지만 이런 밤문화 유형에서 가장 꿀빠는 직업중에 단연 1위가 아닐까 나는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다만 여기서 전제조건이 깔리는데 얼굴이 이뻐야지만 사람들이 사진이나 프로필을 보고 예약을 진행 할거 아니겠는가? 그리고 최근에 알게된 사실인데 요즘은 얼굴보다는 옵션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고 한다.

한국식 ㅇㅍ후기 를 보면 관계 옵션을 쉽게 볼수가 있는데 이것도 약간 그런거랑 비슷하더라. 요즘은 자기들만의 타입과 스타일이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확실히 이런 서비스들도 늘어난다는게 나로선 조금 신기할 따름. 뭐 그만큼 더욱 만족도가 높아진다면 소비자 입장에서 좋은거니까 나쁜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3.KTV 가라오케
이것도 거의 국룰 비슷하다. 한국의 룸사롱 이랑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하지만 워낙 많이 있는곳이고 또 한가지 알아야할 점은 바로 이곳에서는 한인 or 로컬 2가지 형태로 나뉘게 된다. 우선 한국인이 운영하는곳부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1.가격 비싸다/ 2.서비스 좋다. / 3. 2차 가능하다 / 4.한국인 실장이라는 사람 대기 / 5.도우미 많고 예쁜애들이 많다.

반대로 로컬 특징은 1.싸다 / 2.시설이 좀 후지다 / 3.에이스급 애들 1-2명만 있다. / 4.도우미 별로 없다 / 5.한국 노래가 거의 없다

뭐 이렇게라고 볼 수 있겠다. 가격이 워낙 천차만별 이고 부르는게 값이기 때문에 최대한 이런곳들은 귀찮더라도 많은 정보를 가지고 이용하는게 좋다. 아니면 진짜 리스크 안고 가는수 밖에 없겠지 뭐. 최대한 검증 많이 간 곳으로 가던가 이곳을 이용해라.

-----------------------------------------------

1.내상 안입을수 있는 방법 3가지

비싼 돈 주고 유흥을 즐기려고 갔는데 괜히 기분만 잡치고 나오면 그것보다 엿같은 상황은 없을거라고 생각한다. 나 역시 그런 경험 해본적 있기 때문에. 자 그렇다면 최대한 만족도 높은곳에서 이용 받을수 있는 그런곳이 어디 있을까???

1.대형 19금 밤문화 커뮤니티를 이용한다. 맨 아래에 링크를 걸어놓도록 하겠다.
2.자유여행으로 왔다가 근처 가고싶은곳이 있다면 그냥 일단 구글에 검색해봐라. 다양한 정보가 나올텐데 일단 없으면 패스해라 그게 답이다.
3.한인 같은 경우엔 한국 매니저가 있으니 미리 가격협상 추가요금 없는거 확인도장 찍고 들어가고 로컬 같은 경우에는 그나라 언어를 최소한이라도 배우고 가던지 가이드랑 대동해서 가라. 스레기 나라같은 경우에는 우기기 때문에 답도 없다. 그러니 만약 가이드도 없다면 그냥 조금 비싼돈 주고 좋은 서비스 받는다 생각하고 한국업소 가라. 그게 답이다.

대표적인 커뮤니티 사이트 링크 첨부할게. 이곳에서 다양한 정보 확인해봐.

관련자료

염돈웅님의 댓글

염돈웅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삭제
전체 548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