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베트남 밤문화의 꽃 초대남으로 초대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초대남85
작성일

본문

저는 한국에서 나름대로 좀 나가는 ㅇㅍ후기 마술사 입니다. 요즘 한국은 코로나19 때문에 굉장히 큰 골칫 거리를 앓고 있다고 보셔도 무방 합니다. 그렇게 여러 업체들이 무너져 내리고 밖에서 갈곳잃은 ㅇㅍ 동생 누님들은 같이 저에게 영업을 할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저는 그런쪽까지는 관여하지 않고 있고 또 관여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과 다르게 예외적으로 어떤 한 지인1분이 같이 해외 동남아로 넘어가서 밤문화를 같이 즐겨달라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황제투어 서비스로 자기가 풀코스로 쏜다고 하길래 조금은 홀깃 했습니다. 거기에 비행기 티켓까지 모두 프리패스로 끊어준다는말에 단번에 가게 되었네요.

가기전에 저보고 아는곳이 있냐고 물었지만 해외여행은 제가 또 처음이었기 떄문에 족므은 생소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는 동생이 제가 여행갈 장소에 마침 일을 하고있어 연락을 시도해보았고 황제투어 업체를 소개 받았습니다. 그곳이 바로 이곳 '베트남 밤황제' ,'다낭 황제밤' 이렇게 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이곳에서 견적 상담을 진행 하였고 실장님이라는 분에게 풀코스 가장 좋은 시스템으로 날짜에 맞춰 예약 부탁드리는 요청을 하였고 큰 견적으로 이렇게 총 3가지 형태를 받았습니다. 첫번째는 마사지 형태인데, 한국의 안마방 같은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하지만 국내에 있는 일반 보편적인곳 과는 다르게 다양한 시스템부터 자기네 업소가 추구하는 취향대로 따라 움직일수 있다는 장점을 들을수 있었고 그다음은 에스코트 였습니다.
ee
에스코트 걸은 24시간 대동해준다는 의미인데 사실 한국에도 있습니다. 다만 한국의 일반적인 그런 에스코트 시스템과는 다르게 직접적으로 연애시 옵션에 따라 속궁합 에머이(Emoi) 를 맞춰 이용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약간 이런것을 보면 ㅇㅍ 느낌도 나는것 같네요. 하지만 요즘은 얼평보다는 냄비평을 많이 하고 각자의 취향과 개성이 워낙 뚜렷한 시대이기 때문에 이렇게 한발 더 일찍 내딛은것 같네요.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풀빌라' 입니다. 한국의 일반 영화에서나 보면 귀족들이 수영장 있는 집안에서 같이 샴페인도 터트리고 굉장히 문란하게 노는 장면들을 보신적 있으실 겁니다. 이곳 역시 그런것들이 모두 가능하다고 하니 초대남인 저는 체험을 안해볼수 없게끔 구미가 당겨져 있었네요.

그렇게 절차대로 예약진행을 하였고 공항에 도착하니 드라이버 기사와 차량번호판을 미리받아 안전하게 숙소로 올 수 있었습니다. 도착시간이 새벽시간이었기 때문에 간단하게 마사지만 받았고 저희들은 '빨간그네' 라고 하는 가장 핫 한 마사지샵을 갈 수 있었습니다.

중국의 전통적인 빨간그네 시스템은 예전에 없어진지 오래되었지만 다시금 부활한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일단 한국에서는 절대 흉내낼수 없는 서비스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얼대 따라할수 없습니다. 메갈들이 판을 치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힘들어 하면 안한다 못하겠다 가 아니라 그냥 말도없이 토껴버립니다. 정말로. 물바디 타는것 조차 싫어하는애들이기 때문에 이런것들은 오로직 동남 아시아 베트남에서만 받아볼수 있는것 같네요.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다음 이용받은건 에스코트 인데 사실 관광으로 데리고 다니는것도 귀찮고 목적 자체가 저희들은 그냥 떡 마사의 유흥이었으니 남은시간은 카지노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저녁때 그냥 냄비만 배달되어서 냅다 꽂았던 기억이 나네요. 이곳은 밤문화 마사지 와는 다르게 굉장히 내상이 적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연애옵션을 행사할수 있다보니 최소한의 리스크를 줄이는 방식 훌륭했습니다.

그다음 마지막 다음날은 드디어 풀빌라. 풀빌라는 15명 정원으로 에머이 꽁까이들을 13명 불렀습니다. 스피커랑 해피벌룬 샴페인 성인용품 까지 모두 준비가 되어 있었으며 심지어 채찍까지 있는것을 보았네요. 간만에 문란하게 놀았습니다.

초대남으로 초대된 저는 이러한 유흥을 모두 공짜로 놀 수 있었다는거에 굉장히 즐거웠고 가격은 3박4일 받는데 1인당 대략 130만원선에서 끊을수 있었던것 같네요. 한국으로 따지면 대략 400만원? 정도 나오는 값어치 였어요. 호텔도 좋은 5성급 호텔에 숙박하고 밥먹는것도 잘먹고 이제는 점점 적도지방의 나라들이 밤문화의 메카가 될것만 같습니다.

오늘의 총평
1.초대남 신분으로 베트남 밤문화 체험
2.마사지,에스코트 걸,풀빌라 이렇게 이용
3.마사지는 빨간그네,에스코트 걸 은 내 연애옵션에,풀빌라는 에이스급 애들로 구성
4.전체적인 느낌 좋았음.
5.가격은 1인당 130만원 조금 안되는가격이기에 가성비도 적당한 아주 오랜만에 받아본 훌륭한 서비스였음.

관련자료

전지석님의 댓글

전지석
작성일
황제투어 패키지좀요
삭제

유길혁님의 댓글

유길혁
작성일
흐른다 흘러~ ㅋㅋㅋㅋ

이시준님의 댓글의 댓글

이시준
작성일
뭐가 흐른다는거임?

강백준님의 댓글의 댓글

강백준
작성일
그냥 말이 그렇다는 거잖아
삭제
전체 552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