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베트남 여자들이 잘 놀수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저쏘세지
작성일

본문

동남아 캄보디아,필리핀,태국,싱가폴,베트남 내가 다 다녀봤는데 진짜로 여자들이 잘 노는 나라가 단연 베트남 애들인것 같더라. 가는곳 마다 애들이 허리를 잘 돌리는데 도대체 왜 이런 현상이 있을까 너무나 궁금했거든???

지극히 내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읽다보면 그럴수도 있겠다 라고 수긍을 하는 사람도 있을거고 아닌 사람도 있을거임. 뭐 헛소리일수도 있는데 다같이 한번 확인 해보자고.

1.공산국가다 - 공산국가라서 잘노는게 무슨 봉창 두드리는 소리냐 라고 할 수도 있거든? 그런데 있잖아. 일본 같은 경우에는 홍당가가 합법으로 되어 있는거 알지? 그밖에 여러 호주나 또 다른 유럽 나라들 보면 매춘이란것 자체가 애초에 합법인 나라들도 많아. 그런데 그 나라의 성범죄율이 다른 나라보다 현저히 낮다는 사실 너네들 알고 있니???? 즉 성(性) 에 관련되서 압박하면 압박할수록 사람이 더욱 자유를 갈망하고 남들이 못하는걸 할 수 있다는 성취감 때문에 범죄율이 올라간다고 보면 되지. 그걸 공산국가로 대입 해보자고.

공산국가의 이미지는 굉장히 보수적이고 정부에 의해 탄압되고 규제가 되고 언론도 통제 당하고 그런일들이 많잖아. 그런 나라에서 이런 홍등가 자체 여자를 사고 팔고 하는 문제 같은 경우를 가만히 놔두고 볼리가 있겠냐고. 심지어 호텔3성급 이하는 현지애들은 외국인이랑 애초에 출입 자체가 안되는데 말야. 그정도로 많은 규제가 있는데 여자들도 하고 싶을때 못하니까 1번 할때 얼마나 환장 하겠냐. 내생각에는 어느정도 일리가 있다고 본다.

2. 해피벌룬이 가능해서 - 한국에서는 해피벌룬이라는게 마약의 일종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이게 뭔지 모르는 사람도 많을거다. 그런데 한국에도 옛날에 존재 했다는 사실. 이때 살펴보자면 대한민국 인구증가율이 가장 높았었을 시기와 똑같다. 원래 마약과 잠자리는 뗄레야 뗄수없는 존재와도 같다고 했거늘... 그런데 이 베트남에서 해피벌룬은 또 인정하게 해줘서 대낮에 피는 사람도 많고 심지어 집에 해피벌룬 다발로 사서 부는 애들도 많다. 단속을 안하니까 애들이 그런거에 미쳐서 집밖에도 안나오고 그냥 연애와 풍선 부는애들 굉장히 많이 봤다.  이렇게 즐겁고 자신감이 넘치는데 어떻게 잘 안놀수가 있겠냐.

3.해외 동남아 여자들이 이곳으로 원정을 펼친다 - 쉽게 말해서 경쟁력이 붙었다 라고도 보면 되겠지. 필리핀,말레이시아,캄보디아 같은 여자들이 이곳으로 넘어와서 원정으로 몸을 사고 팔고 한다고 하더라. 밤문화 형태로 지금 이곳 공산당이 뜨고 있으니까 물 들어올때 노 저으려는 애들이 많을수록 걔네들은 앉아서 돈벌지 못하고 더더욱 손님들을 즐겁게 해줘야 하니까 경쟁이 붙은 거겠지. 뭐 손님들만 좋은 현상이 아닐까 싶다. 내가 항상 자주가는 혼혈집이 있는데 그곳의 반은 여러나라 각지의 ㄲㄲㅇ들이 있을 정도????ㅋㅋㅋㅋ 근데 또 가격도 싸ㅋㅋㅋㅋ 걔네들은 정말 오갈데도 없으니까 몸을 막 굴리는거지ㅋㅋㅋㅋ

4.축구 - 동남아시아 그들만의 리그에서 축구는 엄청나게 중요한 요소다. 뭐 이건 전세계적으로 중요하다고 보면 되지. 근데 최근에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전차부대들이 동남아 우승컵도 거머쥐고 막 많은 업적을 남겼잖아. 그때 진짜 베트남에 있었던 관광객이나 교민사람들은 안다. 그 많은 사람들이 길거리에 몰려 나와서 응원가도 부르고 도로에 떼를 지어서 움직이는데 마치 진짜 월드컵이 열려 브라질의 상파울루 축제같은 분위기도 나더라. 스타크래프트 해본 사람들은 안다. 저글링 블러드 하면 떼거지로 모아서 오는 애들 있잖아.

그런것 처럼 엄청나게 많은 인파가 막 나오는데 중간에 여자들을 막 띄워줘. 엄청 이쁜 아가시들로 해서 언론에 사진찍게하고ㅋㅋㅋㅋ 그런 축제를 하니까 아마 얘네들이 잘 놀 수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 뭐 어디까지나 내 개인해석이지만 충분히 내용도 그럴듯하다고 봄. 근데 또 웃긴건 대낮에 만나서 얘기하면 엄청 쑥스러움 탄다 얘네들이ㅋㅋㅋㅋ 근데 술만 먹으면 완전 180도 다른 사람이 되어버림. 그리고 요즘은 나라경제 자체가 고속 성장을 하고 있어서 부자들도 그만큼 늘어난다고 하는데 가만 보면 얘네들도 플렉스 같은거 좋아하면서 허세도 요새는 좀 껴진것 같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가지 까먹은게 이렇게 밤문화 유흥을 발달시킨 장본인은 한국인 이라고 본다. 한국인은 어딜 내놔도 진짜 더럽고 야릇하게 잘 노는 습성이 있는데 특히 30대들 ㅋㅋㅋㅋ 그런 사람들이 처음 베트남에 골프치러 발들일때 ㄲㄲㅇ 아가시들한테 미리 주입식 교육을 시킨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본다. 유교사상이 조금은 비슷해서 쉽게 금방 받아 들여진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봄. 근본적으로 중국 짱깨 애들이랑은 차원이 다름. 아시아 국가중에서 한국 그리고 벳남 애들이 제일 이쁜것 같다. 너네들이 상상하는 그런 동남 아시아 와꾸 애들이 아님 여기는 진짜. 피부도 뽀얗고 한국인 빠따에 딱 알맞는 사이즈다. 걔네들은 엄청 아파하지만 우리들은 쫀득쫀득하면 됫지 ㅇㅇ

관련자료

유정호님의 댓글

유정호
작성일
예전에 베트남으로 놀러갔다
가족끼리 갔는데 삼촌과 같이갔다
삼촌과 나는 엄청 친한사이 나이차이도 9살밖에 차이 안나서 같이 겜도하고 여자 얘기도 하는데 삼촌이 유흥을 이곳에서 처음 알려줬다
베트남 여자애들한테서 우리둘다 신세계를 맛봤고 그 후로 삼촌과 같이 여기에서 6개월째 요저 꼬시며 살고 있다
삭제

황마담님의 댓글

황마담
작성일
베트남 여자들이 엄청 수줍음 많은데 실제로 만나고 좀만 친해지면 엄청 발랄하다.
잘논다 진짜로
삭제
전체 552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