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동남아 여행시 흑우 안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울랄라
작성일

본문

남자들끼리 골프치러 간답시고 밤에는 유흥 즐기러간 남정네들 많제? 근데 도대체 어디가 좋고 어디가 내상크리 안터지게 잘 받는곳인지는 또 모르는 흑우들 많을 거라고 본다. 한마디만 하자면 인터넷에 나와있는 글들은 모두 작업이라고 보면 된다. 그런것들 보고 좋다고 헤벌레 하면서 따라간 너네들은 진정한 흑우라고 봐도 된다.

자 그렇다면 오늘 하라 꿀팁알려준다. 어느나라 동남아 여행시 흑우 안되는 방법 강의다. 내가 말해주는것들은 100% 모두 맞는말이고 사실이니까 새겨듣고 가급적 필기를 하고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한다.

1.돈자랑 하지마라.
뭐 이건 필수조건이 아닐수 없다. 진짜 재벌 아니고서는 한달에 3천만원 이상 쓸수있는 사람 아니고서는 돈자랑 하지마라. 거기에서는 코베여 간다. 내 실화를 바탕으로 얘기를 하나 해주자면 동남아에서 어학연수를 배우고 있었는데 큰 건물 이었어. 필리핀에서 난 4층 건물에서 강의를 받고 있었는데 진짜로 큰 굉음이 들리기 시작하더니 쾅쾅쾅 정확히 3발 총성이 들리대? 무슨 소린가 싶어서 봤더니만 일단 어학연수 운영하고 있던 사장님이 쓰러져 있더라고. 엎어져서 몸은 움직이는것 같은데 진짜로 피를 좀 흘리고 있는것 같더라고. 근데 막 너네들 영화에서나 볼법한 피가 터져나와서 철철 흘러넘치고 그런거 절대 아니다. 뭔가 크게는 아니더라도 계속 흘러나오는 그런거다 정말로. 뭐 여튼 큰일났겠다 싶어서 구급차 부르고 뉴스에 신문까지 났었지. 그때 학원 사장님 차가 신형 BMW 7시리즈 였거든? 잡혔냐고? 아니 안잡혔고 사장님은 다행히 살았다. 가만 보니까 허세를 좋아해서 막 돈자랑 하면서 그렇게 있다가 현지 로컬 애들한테 피격 당한것 같더라. 그래서 차는 어떻게 됫냐고? 진짜 못찾았다. 필리핀은 차를 그대로 갖다 팔아버리는게 아니라 부속품 하나하나 팔면 돈이 더 된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분해해서 팔았는지 아닌지는 정확하게 알수는 없지만 내가 실제로 두눈으로 겪은 실화다. 이건 어떻게 보면 나라를 조심하는 방법이라고 볼 수도 있는데 뭐 돈자랑 하다가 자기가 되려 당한거니까 그냥 1번에 넣어봤다.

2.딱 엔조이로 놀아라.
어느 특정 나라의 여자들은 진짜 이쁘다. 베xx 공산국가 인데 여기 애들은 진짜 한국여자들 저리가라 할 정도. 특히 다낭. 그런데 그런곳에서 황제투어나 마사지,가라오케 같은 유흥문화를 즐기러 짧게 여행할겸 즐기러 왔다가 걔네들한테 반해서 한국으로 못돌아간 목돌아가버린 흑우들이 엄청 많다. 얘네 ㄲㄲㅇ들은 모두 어장관리를 하는데 그 어장관리에 잘못 걸려서 간이고 쓸개고 내준 사람도 봤고 걔랑 같이 지내겠다고 방을 얻어서 살다가 결국 월세 1년치 선납하고 보증금 냈더니 걔만 쫓겨난 경우도 봤다. 그냥 유흥을 즐기러 왔다면 아무리 이쁜 여자랑 논다고 하더라고 엔조이로 만나라. 걔네들 얼굴 솔직히 이쁘다. 이쁜데 뭐 밤일하는 그것도 해외 동남아 여자랑 결혼할거니 뭐할거니. 데리고 살 결심 없다면 그냥 즐겁게 놀고 또 다음번에 놀러오면 된다. 그렇게 노는 사람이 가장 승자라고 볼 수 있다.

3.이것저것 얘기 들어주지 마라.
특히 이건 에스코트걸 이용하다가 홀릭 되서 걔네들 부탁 들어주는 애들 몇몇 봤다. 심지어 길 지나가면서 뭘 원하냐면서 백화점 슬슬 기어들어가고 있는 남정네도 봤다. 보면서 정말 바보스럽게 보이더라. 그런 만남은 결코 깨끗하지 못하다. 걔네들 한번 부탁 들어주면 2번이고 3번이고 다 들어줘야한다. 그뿐만이 아니다 처음 1번은 작은걸로 너네들 간잽이 처럼 시험보다가 해준다 싶으면 그 빈도수와 물질적인걸 더욱 높여서 요구를 한다. 그런거에 당하기 싫으면 그냥 놀러왔다가 엔조이로 즐겁게 즐기고 가라. 그게 정답이다.

이렇게 3가지만 명심하고 간다면 정말 이쁜 애들끼리 재밌고 오붓한 시간 보낼수 있을거라고 내 장담한다. 여행시 가장 흑우 가 많이 되는 유형이니 안되고 싶은 이들은 항상 이것들을 유념하면서 여행 즐기시기를 바란다. 참고로 한마디 더 붙이자면 이 내용은 동남아 애들한테 흑우 안잡히는 내용이고 한국 에이전시들도 사기꾼 엄청 못된 애들이 많다. 그런 애들을 피해서 만나고 싶으면 이곳 '다낭 황제밤' 이나 '베트남 밤황제' 에서 이용받으면 된다. 링크는 아래에 남겨둘테니까 확인해서 이용해라.

조실장 이라고 엄청 일 열심히하고 금전적인것부터 서비스까지 모두 오픈하고 말해주는 사람이 1명 있는데 그 살마한테 가면 어디가서 흑우 처럼 안당했네 라는 말이 나올 정도다. 기본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서비스 제공하고 너네들은 그거 이용받고 가면 된다. 난 개인적으로 금액이 같다고 한들 이 사람한테 받는다. 베트남 올때는 무조건 조실장한테 받고 유흥을 즐긴다. 애들도 이쁘고 장난없이 노는 애들로 쫙 쫙 뿌려준다. 붐붐 마싸,KTV,애인 대행 뭐 다해주니까 그런것들 정보를 한번 확인하고 이용문의하면 얘기하는데 훨씬 수월하다. 참고하기들 바란다. 이상.

관련자료

여정남님의 댓글

여정남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삭제

황다르기님의 댓글

황다르기
작성일
동남아 여행 가지마라 대부분 훅우 된다. 걍 밤문화는 베트남 유흥만 즐기길... 우리나라 국제결혼 벳남 여자가 젤 많은데는 이유가 있다 증말
삭제
전체 548건 / 1페이지